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

대학원 공지사항

제목 - 설명

2024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수강신청 및 관련 신청서 제출을 안내하오니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시어 신청바랍니다.

 

1. 수강신청 관련 안내

가. 수강신청 일정

□ 정규 기간: 2024.02.14.(수) 10:00~02.20.(화) 23:59

∙ 수강인원에 따라 강의실 배정(02.26.(월) 이후 확인 가능)하므로 정규 기간에 신청 권장

□ 변경 기간: 2024.03.04.(월) 10:00~03.08.(금) 23:59

∙ 별도 수강 취소 기간 없으니 취소를 원하는 경우 정규 또는 변경 기간에 취소해야 함

□ 신입생 학번 확인: 2024.02.06.(화) 이후

□ 강의실 확인: 2024.02.26.(월) 이후

나. 수강신청 방법(자세한 내용은 붙임1 참고)

다. 개강일 : 3월 2일(토)

 

2. 수강신청 관련 신청서 제출 안내

 2024학년도부터 제출 방식 변경되니 붙임2 확인

가. 신청서 종류 (파일 첨부)

    – 선수과목 수강신청서(석사과정만 해당)

    – 12학점 수강신청서(2학기 이상만 해당)

    – 타 학과 개설 강좌 전공학점 인정 신청서

나. 제출 방식 변경 전후 대비표

기존 변경(안)

① 학생이 수강신청 관련 신청서 작성

② 학생이 주임교수 또는 지도교수의 서명을 직접 받음

③ 일반대학원 교학팀에 방문해서 신청서 제출

 

④ 일반대학원 교학팀에서 확인서 제출자 확인 및 미제출자 안내 연락

⑤ 학과에서 미제출자 대상 안내

① 학생이 수강신청 관련 신청서 작성 (좌동)

② 학생이 주임교수 또는 지도교수의 서명을 직접 받음(좌동)

③ 학생이 서명 받은 신청서를 스캔해서 LMS <성적 인정 및 기타 신청> 게시판에 온라인 제출

④ 일반대학원 교학팀에서 확인서 제출자 확인 및 미제출자 안내 연락(좌동)

 

⑤ 좌동

 

3. 문의 : 일반대학원 사무실 02-820-0257~9

상단으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