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2022학년도 2학기 스마트카드(학생증) 신청 및 발급 안내>
1. 2022학년도 학생증(스마트카드) 발급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 바랍니다.
2. 발급 일정
구분 |
내국인 |
외국인 |
신청기간 |
09.01.(목)~09.04.(일) |
09.01.(목) 이후 |
신청방법 |
우리은행 모바일앱 ‘우리WON뱅킹’
*학생증 전사용 사진파일 필요 |
1. 외국인등록번호 소지자: 내국인
신청/교부 절차와 동일
2. 외국인등록번호 미소지자: 학생서비스팀 방문 신청 및 수령
*신분증 필참, 사진파일 |
교부기간 |
09.13.(화)~09.19(월)
*모바일 앱 신청 시 수령처 선택 가능
(우리은행 숭실대 지점 또는 자택) |
3. 행정사항
가. 학생증 발급 관련 문의
* 앱 신청 시 오류 문의: 우리 WON 뱅킹 고객상담센터 1588-5000, 1599-5000
* 학생서비스팀: 02)820-0065, 0067
* 우리은행 숭실대 지점: 02)826-4522(내선 210)
나. 재학생 대상 학생증 재발급: 학생서비스팀(미래관 106호)에서 직접 신청
4. 협조요청사항:
가. 학생증 발급 안내: 입학예정자 문의 시 상기 일정 및 연락처 안내
나. 모바일 학생증은 2학기 개강일(09.01.)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
붙 임 1. 학생증 발급 및 U-SAINT 최초 로그인 안내자료 1부.
2. 학생증 발급 안내자료(우리은행 작성) 1부. 끝.